알리익스프레스 FONEX 안경 소개

알리 추천템 소개를 너무 글로만 하는 것 같아서 FONEX 안경을 알까지 맞춰 구매한 제품의 후기를 남겨 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FONEX 안경 소개

 

제가 소개해 드리는 안경테는 아래 제품입니다. 여성에게 어울릴만한 동그란 형태의 테두리에 안경알이 들어가는 매우 가벼운 안경테입니다. (링크 누르면 제품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렌즈는 안티 블루라이트 렌즈로 맞췄습니다. PC나 핸드폰을 많이 보기 때문에 가능하면 안티블루라이트 렌즈를 추천합니다.

 

알리 FONEX 안경테AliExpress.com Product - FONEX Titanium Alloy Glasses Frame Men Prescription Eyeglasses Korean Denmark Women Myopia Optical Frame Screwless Eyewear 98618

 

알리 FONEX 안경 렌즈AliExpress.com Product - FONEX 1.56 1.61 1.67 (+10.00~-10.00) Anti Blue Light Prescription CR-39 Resin Aspheric Glasses Lens Myopia Hyperopia Presbyopia

 

렌즈의 굴절율은 1.56이 가장 저렴하고, 굴절율이 커질수록 가격이 올라갑니다. -3디옵터 정도까지는 1.56으로 충분하고 -3 미만으로 더 나쁜 (숫자가 더 커지는) 경우 1.61 이상으로 가는게 안경알이 두꺼워지지 않아서 더 낫습니다.

 

FONEX 98618 안경테와 완성품

 

FONEX 안경은 알리익스프레스 스탠다드 쉬핑을 선택하면 우체국택배로 보내주는 곳입니다. 안경 도수와 함께 주문하는 방법은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안경 구매를 위한 준비

🔳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상품 - FONEX 안경

 

알리 FONEX 안경테
FONEX 안경 케이스

안경케이스는 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자석으로 붙는 방식이어서 매우 쉽고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 케이스를 보호하기 위해서 하얀색으로 된 박스가 하나 더 밖에 있습니다. 아주 튼튼한 박스여서 안경이 손상되어 올 염려는 전혀 없습니다. 포장도 고급스럽죠.

 

 

알리 FONEX 안경테
케이스 안 모습

케이스를 열면 안에 안경이 가지런히 잘 들어있습니다. 안경닦이도 별도의 필름 안에 들어있죠. 아주 깔끔합니다.

 

 

알리 FONEX 안경테
완성된 안경

안경은 이렇게 하얀 비닐 봉투에 담겨 있습니다. 제작을 위한 prescription을 보시면 알겠지만, 난시도 있는 안경렌즈를 맞춘 것입니다. 도수는 -1.25 디옵터 밖에 되지 않아서 렌즈는 1.56으로 해서 제작했습니다.

안경테의 번호로 기억하고 찾으시면 간편합니다. 즉, FONEX 98618로 검색하면 지금 이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지만, 본문 위쪽의 링크가 제일 편하실거에요.

 

 

알리 FONEX 안경테
안경 개봉전
FONEX 안경 실물

아주 깔끔하게 제작된 실물의 안경입니다. 렌즈까지 다 맞춰서 받은 제품인데, 세일 기간에 구매를 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점은 기억하시고 구매하세요. 비슷한 정도의 무게의 테를 국내에서 사려면 몇 배의 돈을 더 내야만 살 수 있는 정도의 안경테입니다.

 

 

알리 FONEX 안경테
옆모습

조립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는 부분 보이시나요? 테가 아주 얇지만 튼튼합니다. 이런 가벼운 안경 한 번 쓰면 다시는 무거운 안경은 못 씁니다.

 

 

알리 FONEX 안경테
FONEX 안경

옆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무테 같으면서도 아닌 이 테두리는 곳곳에 금색 포인트가 들어가서 여성분에게 어울리는 그러한 테입니다. 얼굴 형태에 따라 안경테 모양은 신중히 골라야 하는데, 어떤 모양의 테가 어울리는지 잘 모르면, 안경매장에 가서 슬쩍 구경만 해 보고 어떤 모양이 전반적으로 나았는지를 꼭 기억하고 오시면 되죠.

 

 

알리 FONEX 안경테
악세사리

안경 본품 뿐 아니라, 안경테 끝부분을 갈아끼울 수 있는 것과 코받침도 추가로 이렇게 제공해 줍니다. 정말 괜찮은 제품 같지 않습니까?

 

이렇게 안경을 제작하는데, 국내에서는 렌즈하나 맞출 가격이면 충분히 안경 하나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렌즈도 내가 직접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선글라스 대용으로 하고 싶으면 변색 렌즈를 넣으면 됩니다.

 

이상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안경점 FONEX 안경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안경 구매를 위한 준비

🔳 알리익스프레스 추천 상품 - FONEX 안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